베트남 소비자 수요예측 마켓리서치 및 심층인터뷰 솔루션, 퍼플홀스

출장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한 달 만에
베트남 잠재 소비자들을 만나 사업 현지화 인사이트를 얻으실 수 있는 기회!

Purplehorse 퍼플홀스

베트남 사업 현지화를 위한 가장 효율적인 솔루션, 퍼플홀스!
베트남 시장조사를 위해 발생하는 출장비, 출장으로 인한 업무 공백 없이도, 베트남 사업 현지화를 할 수 있습니다. 편리하게 베트남 소비자와 연결되고 언어장벽 없이 소통하여 사업 인사이트도 얻고 나의 충성고객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든든한 소비자를 확보하여 먼저 시장의 가능성을 확신해 보세요! 그러면 더 유리한 조건으로, 타깃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경쟁력있는 판매망을 확보하실 수 있습니다. 또 나의 충성고객인 Brand Advocacy의 지속적인 도움으로, 사업 런칭 이후에도 시장 반응과 트렌드를 확인하며, 지속적인 선순환 구조에서 베트남 사업을 성공적으로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판매망 개발보다 더 중요한 고객 개발!
많은 기업이 베트남에 진출했지만 성공한 기업은 많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현지화에 실패했기 때문이죠. 아무리 한국에서 성공한 해법을 적용해, 현지 판매망 확보했어도, 베트남 소비자에게 적합하지 않으면 결국 고객이 찾지 않는 상품이 되고 맙니다.
고객개발이 이기는 전략!! 하지만 현실은?
현지화의 해답이 현지 소비자에게 있다는 것은 누구나 다 동의하실 겁니다. 하지만 해외 사업은 시장과의 거리로 인해 더 많은 비용과 시간, 인력이 필요하지요. 일반기업들이 마켓리서치사에 고객조사를 의뢰한다는 것 역시 매우 큰 부담이 됩니다. 그래서 대부분 시장과 고객을 이해하는 과정을 생략하고 그저 현지 파트너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즉 시장을 모르는 상태에서 상품만 판매하는 것입니다.
출장비도 안 되는 비용으로, 최소 1천만원 이상의 손실을 막을 수 있다면?
해외 진출 기업의 90%가 실패한다는 것을 아시나요? 베트남 시장을 2005년부터 들여다 보면서, 큰 기업이든 작은 기업이든 베트남 시장과 소비자를 이해하지 못해 시행착오를 겪는 것을 목격해 왔습니다. 나의 상품이 베트남 소비자에게 수용도가 있는지, 내가 공략하는 셀링포인트가 과연 베트남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하는지 등에 대해 조금이라도 이해했다면 시행착오의 기회비용을 최소 1천만원 이상은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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