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 없는 실행은 실패의 지름길!
- 많은 기업이 단지 현지 유통사와 수출 계약을 맺으면 해외사업을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지속가능한 성과를 창출하며 글로벌 기업으로 브랜드 빌딩을 원하신다면 전략적으로 현지 유통사를 활용하는 방법까지 미리 기획을 하셔야 합니다.
- 전략 수립을 위해 마켓리서치는 필수입니다. 전략은 내가 가진 상품 및 서비스가 현지 시장에 적합한지 확인하며 현지 시장에 적합하게 제안하는 과정입니다. 처음 현지 시장 진출 시 어떤 고객에게 어떠한 가치를 전달할지, 어떠한 채널을 통해 어떤 방식으로 고객과 관계를 맺을지에 대해 명확하게 방향을 설정하십시오.
전략적 판로 개척
- 전략을 수립하셨다면, 현재의 자원과 역량, 사업리스크, 미래 비전을 고려하여, 이를 실행할 수 있는 최적의 진출 방안에 따라 판로 개척을 하십시오.
- 퍼플홀스에서는 밸류체인 상 필요한 현지 사업 파트너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활용할 수도 있고, 기업에 최적화 된 신규 파트너 발굴도 진행해 드립니다.
- 퍼플홀스는 기업에 맞춤화 된 방식으로 전략적 판로 개척을 해 드립니다.
퍼플홀스의 밸류 네트워크를 이용해
현지화 된 비즈니스 모델을 애자일하게 검증해 보세요
현지화 된 비즈니스 모델을 애자일하게 검증해 보세요
-
퍼플홀스는 물류, 유통, 마케팅, 점포개발, 인력채용, 법인설립 등
사업실행에 필요한 밸류 네트워크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
퍼플홀스가 쌓은 신뢰 생태계 안에서,
빠르고 안정적으로 사업을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