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earch on K-Food Item
본문
제목
Research on K-Food Item
배경
베트남의 경험, 가족주의, 자연주의, 포용의 특성에 기반한 K-Food Item으로, 베트남 고객 수요 예측 및 현지화 인사이트 도출
조사 지역
호치민 중심, 전국
검증 가설
Healthy Pleasurer 욕구를 충족시켜 주는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여, 베트남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다채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주는 고객 가치로 지속적인 수요를 창출한다.
검증 대상
요리를 좋아하고, 다이어트와 건강 모두에 관심이 높고, 좋은 것을 나누고 SNS로 자랑하길 좋아하는 Gen Z와 2030 여성
스크리닝
모집 기업수
0
담당자
이지연
담당자 이메일
bizigner@bizigncampus.com
조사방법
가상쇼핑몰 & 1:1심층인터뷰
조사 시작 기간
2024-11-18
조사 마감 기간
2024-12-17
뮤즈 신청 기간
Ngày 22 tháng 11
상품판매 종료일
Ngày 30 tháng 11
검증 내용
1. 사이버 안테나샵에 상품 리스팅
- 잠재 소비자 수요 예측
- 가격대 검증 / Key Buying Factor
2. 1:1 심층 인터뷰
- 현재 다이어트를 위한 먹거리 선택 시 가장 큰 문제점
-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사용하고 있는 현재의 방법 조사
- K-Food 아이템 사용 후 경험 공유 (만족/불만족)
- 구매/재구매/추천 의사 확인
마일스톤
1. 상품 리스팅 완료 (~11/21)
2. 사이버 안테나샵, 고객 구매 관찰 (11/22~11/30)
3. 상품배송 1단계 (12/2 오전): 고객 주문 취합 후 일괄 배송 (to 물류파트너사)
4. 상품배송 2단계 (12/3~12/4): 베트남 주문 고객에게 배송 완료
5. 베트남 고객의 상품 이용 기간(12/5~12/8)
6. 1:1 고객 인터뷰 (12/9~12/13)
7. 심층 인터뷰 스크립트 확인 (12/9~12/15)
8. 사업현지화 전략 가설 업데이트 (12/16~18)
기타 사항
상품 제공 및 상품 배송료는 참여기업 부담입니다.
-
- 다음글
- Research on K-Beauty Item
- 24.11.1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