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증내용
1. 사이버 안테나샵에 상품 리스팅
- 잠재 소비자 수요 예측
- 가격대 검증 / Key Buying Factor
2. 1:1 심층 인터뷰
- 현재 뷰티케어 관련 가장 큰 고민 파악
- 현재 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조사
- K-Beauty 아이템 사용 후 경험 공유 (만족/불만족)
- 구매/재구매/추천 의사 확인
마일스톤
1. 상품 리스팅 완료 (~11/19)
2. 사이버 안테나샵, 고객 구매 관찰 (11/20~11/26)
3. 상품배송 1단계 (11/27 오전): 고객 주문 취합 후 일괄 배송 (to 물류파트너사)
4. 상품배송 2단계 (11/28~11/29): 베트남 주문 고객에게 배송 완료
5. 베트남 고객의 상품 이용 기간(11/30~12/8)
6. 1:1 고객 인터뷰 (12/9~12/13)
7. 심층 인터뷰 스크립트 확인 (12/9~12/13)
8. 사업현지화 전략 가설 업데이트 (12/16~17)
기타사항
상품 제공 및 상품 배송료는 참여기업 부담입니다.